첨단과학교육의 도시 이천!
2025 이천문화재단 이천과학고 유치기념 음악회 개최

(재)이천문화재단(이사장 김경희)은 오는 6월 7일 토요일 17시, 이천문화재단 대공연장에서 첨단과학교육도시로 발돋움한 이천시를 응원하며 2025 이천문화재단 이천과학고 유치기념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이천 과학고 유치 릴레이 응원에 이어 이천과학고 유치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이천문화재단이 준비한 음악회로,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수준 높은 공연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페인 소프라노 ‘지오마르 칸토’, 베네수엘라 출신의 테너 ‘호세 다리오 카노 디아즈’, 프랑스 뮤지컬배우 ‘고티에 에르방’, 이탈리아 보컬리스트 ‘그라찌아 풀리게뚜’, 대한민국의 팝페라 듀엣 ‘빅토리아’ 등 화려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으며 조정현의 지휘로 더욱 풍성해진 코리아 모던 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재)이천문화재단 이응광 대표이사는 “이번 음악회는 이천시의 경기 동부권 최초 과학고 유치를 기념하기 위한 공연으로, 첨단과학 인재양성의 중심이자 교육도시 이천시를 위해 이천문화재단도 함께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